>
CEO 메세지

다코넷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MF 경제위기의 한파가 온 몸으로 느껴지기 시작했던 1998년 평범한 물류현장 직원이었던 저는 창업에 대한 큰 꿈을 품고 직원 한 명과 함께 10평 남짓한 작은 사무실에서 개업하여, 현재 (주)다코넷과 계열사인 (주)엘다코넷은 운송 및 주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계열사인 (주)다다앤코로넷은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대리점 등과 관련된 공산품을 보관, 납품대행등을 포함한 토탈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다코넷 계열사 200여 임직원 일동은 초심을 잃지않고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힘을 모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물류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었으며, 더 나아가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효율적이고 신뢰가 가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대한민국 물류 산업의 중심에서 경제성장의 도우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들께서 100%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고객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성공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표이사 최종만

DAKONET VISION

고객과 성장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며, 육상에 이은 해상과 항공까지 통합물류에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이용하는 물류기업

최첨단
전단 시스템
전국 단일
물류망
다양한
물류 차량
풍부한
전문 인력

열정
시대적 트랜드에 맞는 전략과 비전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젊음
조직 역량을 정확히 파악하고, 융통성과 여력이 있어야 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대내외적인 경영 환경의 흐름을 정확하게 읽고, 활용할 수 있는 정보력과 추진력을 갖추어야 한다.

초심
어떠한 역경과 고난이 있더라도, 모든 위기상황에 대하여 판단하고 결심한 최종 결정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추진할 수 있는 굳건한 의지가 있어야 한다.